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캐딜락 볼드 익스피리언스 신청하세요'

기사승인 2015.04.17  11:45:41

공유
default_news_ad1



지엠코리아(주)가 5월 15일과 16일 양일간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캐딜락 볼드 익스피리언스 (Cadillac Bold Experience)’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캐딜락 제품 라인업의 주행 성능뿐 아니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오감(五感)으로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문 카레이서들의 일대일 코치를 통해 CTS, ATS, ATS 쿠페 등 캐딜락 전 차종을 트랙에서 시승하는 기회와 함께 캐딜락이 추구하는 볼드 럭셔리(BOLD LUXURY) 문화를 체험하는 시간을 갖는다.


캐딜락 ATS 쿠페

‘캐딜락 볼드 익스피리언스’에는 전문 카레이서들의 일대일 코치를 통해 CTS, ATS, ATS 쿠페 등 캐딜락 전 차종을 트랙에서 시승하는 기회를 갖는다. 서킷 드라이빙, 택시 드라이빙, 슬라럼, 짐카나 등 캐딜락의 성능을 확인할 수 있는 다채로운 시승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또한, 캐딜락이 추구하는 볼드 럭셔리(BOLD LUXURY)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편안한 휴식과 함께 만찬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볼드 라운지’는 캐딜락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캐딜락 ATS 세단 & ATS 쿠페

지엠코리아 장재준 사장은 “캐딜락이 추구하는 ‘볼드 럭셔리’ 감성을 고객들이 오감을 통해 충분히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드라이빙 파티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캐딜락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고 보다 더 많은 고객들이 캐딜락의 매력을 느끼고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엠코리아는 오늘부터 30일까지 캐딜락 마이크로사이트(www.allnewcts.co.kr)를 통해 이번 드라이빙 파티에 참가할 수 있는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캐딜락 차종을 보유하고 있지 않더라도 운전면허를 소지한 고객은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5월 7일에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김진아 jinakim@ridemag.co.kr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