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2020 로얄엔필드코리아 오프로드 트레이닝 이벤트 개최

기사승인 2020.10.28  09:55:14

공유
default_news_ad1

정통 클래식 모터사이클 브랜드 로얄엔필드코리아는 진정한 오프로더를 위한 특별한 교육 세션인 ‘2020 로얄엔필드코리아 오프로드 트레이닝’ 이벤트를 지난 10월18일 개최했다.

 

오프로드 바이크의 성지로 불리는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이포보 일대에서 개최된 이번 이벤트는 로얄엔필드 라이더 25인이 참석했으며, 트레이닝 이벤트 성격에 발맞춰 대한민국 대표 오프로드 인스트럭터로 알려진 최홍준 라이더를 초청하여 기초 교육부터 실전 체험까지 진행되었다.

 

현장에는 로얄엔필드의 대표적인 멀티퍼퍼스 모델인 ‘히말라얀(Himalayan)’을 비롯해, 향상된 퍼포먼스와 디자인으로 주목은 로얄엔필드의 650 트윈스 2종(인터셉터 650, 콘티넨탈 GT) 라이더들도 함께하며 활용성이 높은 로얄엔필드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본 이벤트는 오전 10시부터 시작된 ‘오프로드 기초 교육’으로 서막을 열었다. 교육을 담당한 최홍준 인스트럭터는 오프로드 라이딩 시의 포지션과 제동 및 주행 등에 대한 이론 교육을 실시하였다. 점심 식사 이후에는 본격 실전 체험이 진행되었다. 이포보 내 임시도로(임도)로 나간 참가자들은 이론 교육에 기반한 주행 및 방향 전환, 사고를 비롯한 상황별 대처법, 단체 라이딩 등을 몸소 체험하며 오프로드 라이딩의 즐거움을 만끽했다. 뿐만 아니라, 참가자들의 라이딩 모습은 전문 사진작가의

 

본 행사를 기획한 로얄엔필드코리아 강기향 차장은 “로얄엔필드는 다양한 장르의 모터사이클을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오늘과 같이 오프로드를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차량들이 실제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아왔다. 이에 고객들이 좀 더 안전하고 즐거운 오프로드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트레이닝 이벤트를 기획했다” 라고 전했다.

 

로얄엔필드코리아는 라이더들의 즐겁고 다채로운 라이딩 경험을 위해 지난 2019년부터 다양한 성격의 고객 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2020년은 전국민적 방역 수칙을 준수하기 위해 고객 이벤트를 중단한 바 있으며,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소규모 단위의 이번 이벤트를 실시했다.

 

로얄엔필드코리아가 선보이는 모든 제품은 공식 웹사이트 및 공식 지점(070-7405-8569)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모터사이클을 비롯한 공식 의류 및 액세서리는 공식 온라인몰(www.royalenfield.kr)을 통해 확인 또는 구매 가능하다.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sjlee@ridemag.co.kr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