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트라이엄프 코리아, DGR 2020 공식 스티커 배포

기사승인 2020.09.25  10:53:59

공유
default_news_ad1

트라이엄프 모터사이클의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트라이엄프 코리아는 2020 DGR에 참여하는 라이더들을 위해 2020 DGR 공식 스티커를 배포한다고 밝혔다. 모터사이클 라이더라면 누구라도 트라이엄프 코리아의 딜러에 방문하면 1인당 1장씩 스티커를 받으며, 스티커는 DGR 행사 종료 후에도 소진될때까지 배포될 예정이다.


DGR 이벤트는 자선 기부를 통한 남성 전립선암 모금 행사이자 안전한 라이딩을 보여줌으로써 모터사이클의 사회적 인식 전환을 모색하는 라이더로서 중요한 이벤트이다. 올해는 9월 27일(일)에 진행하지만, 지금까지와는 조금 다르게 진행된다. 라이더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기부를 하고, 9월 27일에 짧은 라이딩을 하지만, ‘Ride Solo Together’로 혼자 라이딩을 진행하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한다. 이후 DGR 라이딩을 온라인 업데이트해서 전세계적으로 연결되어 있음을 추구할한다. 따라서 별도의 오프라인 행사는 진행되지 않으며, 행사 종료 후 트라이엄프 코리아는 DGR 사이트에 등록된 한국 내 기부 순위에 따라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등록 및 기부 신청은 DGR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행사 진행 및 참여 방법은 트라이엄프 코리아 네이버 포스트의 ‘2020 DGR 가이드’를 참조하면 된다.


*등록 및 기부 사이트 : www.gentlemansride.com
*트라이엄프 네이버 포스트 : https://post.naver.com/triumph_korea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sjlee@ridemag.co.kr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