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스즈키, 2021년형 어드레스 125 정식 출시

기사승인 2020.06.26  09:30:41

공유
default_news_ad1

스즈키코리아는 우수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용적 가치를 완성한 2021년형 어드레스125를 7월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9.4마력의 동급최고 출력

어드레스는 1991년 출시 이후 3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진화를 거듭하여 최상의 성능과 품질로 큰 사랑을 받아온 스즈키 대표 스쿠터로 컴팩트한 차체크기에 강력한 엔진성능과 효율적인 연비가 조화되어 누구나 쉽고 실용적인 운전이 가능한 모델이다.  국내에는 2008년 첫 출시되어 컴팩트한 크기에 강력한 출력과 뛰어난 연비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스프린터 스쿠터(스포츠 스쿠터)라는 장르를 개척하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52km/l의 뛰어난 실용연비

어드레스 125는 강력한 출력과 경제성을 겸비한 공랭식 4스트로크 단기통 125cc 스즈키 에코 퍼포먼스 엔진(SEP엔진)을 장착해 최대출력 9.4마력의 동급최고 출력과 리터당 52.0km(WMTC모드 측정 기준)의 뛰어난 실용연비를 실현했다. 또한 배출가스는 낮추어 국제 배출가스 규제 유로4를 대응한다.

 

안정적인 12인치 프론트 휠

또한 주행 안정성과 적재성을 높이기 위해 기존 모델 대비 차체크기를 키웠으며, 안정적이고 편안한 승차감을 위해 대구경 12인치의 알루미늄 휠과 텔레스코픽 서스펜션을 채용하였다.  더욱 커진 휠과 타이어 크기에 맞추어 대구경 디스크 브레이크를 채용하여 강력하고 안정적인 제동성능을 제공한다.

 

넓은 발판과 다양한 적재공간

이외에도 넓은 발판 공간을 확보하여 주행 시 쾌적한 라이딩 포지션을 제공하며 큰 짐을 적재하여 운반하는 목적으로 리어 캐리어를 기본 채용해 짐 적재를 위한 탑 케이스나 업종별 비즈니스 용도에 맞는 수납함을 간편히 설치할 수 있어 실용적이며 편리하다.

수납공간은 헬멧 등 수납에 용이한 시트 하단 수납 공간과 600ml페트병과 장갑 등 소품 수납에 용이한 전면 좌/우 수납공간이 있어 넓은 적재 편의성을 제공하며, 쾌적한 통근·통학·쇼핑을 위한 가방 홀더를 장착해 가방이나 봉투 등을 간편하게 걸어 수납할 수 있다.

모델 색상은 펄 화이트, 펄 블랙, 파트리시아 레드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소비자 가격은 259만원(부가세 포함) 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전국 스즈키 딜러 또는 홈페이지 (www.suzuki.kr)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sjlee@ridemag.co.kr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