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두카티코리아 2020년 신모델 ‘파니갈레 V4 시리즈, 파니갈레 V2’ 3월 국내 런칭

기사승인 2020.03.04  14:58:06

공유
default_news_ad1

3월, 두카티 코리아에 새로운 붉은 바람이 불어올 예정이다. 작년 10월 23일, 새로운 두카티 라인업을 공개하는 ‘두카티 월드 프리미어 2020’에서 화려하게 선보인 새로운 파니갈레 V4, V4 S 그리고 V2가 그 주인공이다.

오는 3월 중순 파니갈레 V4 시리즈, 파니갈레 V2 국내 첫 론칭

파니갈레 V4 시리즈는 원래 있었지 않나 라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새로운 파니갈레 V4 시리즈는 WSBK 레이싱 머신의 양산형 버전인 파니갈레 V4 R에 달려있던 윙렛과 와이드 페어링을 기본 장착했다.

1,103cc의 Desmosedici Stradale 엔진에서 뿜어져 나오는 출력은 이전 모델과 214마력으로 동일하지만 비틀림 강성과 제동 강성을 줄여 차체를 보다 부드럽게 컨트롤 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한 Ducati Traction Control (DTC) EVO 2, Ducati Quick Shift up/down (DQS) EVO 2 등을 적용하며 S 버전에는 마르케지니 단조휠과 올린즈 NIX30 스마트 EC2.0이 기본으로 장착된다.

2기통 슈퍼스포츠의 매력 발산

파니갈레 V2는 2기통 엔진의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 Euro 5에 준수하는 Superquadro 엔진은 10,750rpm에서 최대 155 마력, 9,000rpm에서 최대 104Nm의 토크를 제공한다. 전자 장비는 IMU 베이스의 코너링 ABS와 향상된 트랙션과 윌리 컨트롤, 퀵 시프트와 엔진브레이크 등이며 3 가지 주행 모드(레이스, 스포츠, 스트리트)로 기술력이 주는 안전함과 동시에 라이딩의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했다. 

전국 두카티 딜러에서 전시 및 판매 예정

두카티 코리아의 김은석 대표이사는 “두카티는 진화와 혁신을 대표하는 브랜드인 만큼 매년 새로운 모델을 끊임없이 출시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새로운 파니갈레 V4 시리즈와 V2는 공개된 후 꾸준한 호응과 함께 국내 론칭 일자에 대해 많은 분들이 문의를 주셨다. 3월 중 드디어 국내에 상륙하는 새로운 파니갈레 V4 시리즈와 V2에 대해 많은 호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파니갈레 V4 시리즈, 파니갈레 V2의 국내 론칭일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며, 신모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두카티 코리아 SNS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sjlee@ridemag.co.kr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