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나눅스네트웍스, 안전라이딩을 위한 헬멧 착용 온라인 이벤트

기사승인 2020.10.23  16:36:43

공유
default_news_ad1

나눅스네트웍스는 지난 9월, 라이더들이 보다 안전하고 재미있게 그리고 오랫동안 자전거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자전거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Tour with Nanux’ 라는 스트라바 클럽을 오픈했다. 그리고 매달 주제를 정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10월 19일(월)부터 11월 8일(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된다.  ‘안전라이딩을 위한 헬멧 착용’ 이라는 주제로, 총 3가지 미션이 주어지는데 미션1은 헬멧을 착용하고 있는 사진을 개인의 스트라바 활동 피드에 첨부하고, Tour with Nanux 게시물 본문에 있는 등록 링크를 통해 기입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탠 머그컵을 제공한다.

미션2은 주간 100km 이상 라이딩 한 참여자들 중, 3명을 추첨하여 레이저 100주년 기념으로 출시되었던, 센츄리 헬멧을 제공한다.

미션3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헬멧 착용 인증샷을 개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카머 프렌다 헬멧을 3명에게 제공한다. 각 미션에는 #Tourwithnanux #자전거문화 #헬멧착용은필수 해시태그를 넣어야 한다. 

이벤트와 관련하여 참여자는 Tour with Nanux 스트라바 클럽 참가를 필수로 하며, 이벤트 참여와 무관한 게시물이 악의적 또는 반복적으로 게재될 경우, 당첨 제외가 가능하다. 또한 당첨 후 클럽 나가기 또는 해당 게시물을 삭제한 경우에는 당첨이 취소된다. 


이 후에도 나눅스네트웍스는 ‘Tour with Nanux’ 스트라바 클럽을 통해 올바른 자전거 문화 형성을 위한 참여 캠페인 이벤트는 계속될 것이며, 국내 자전거 라이더들과 더욱 소통할 수 있는 채널로서 운영될 예정이니 올바른 자전거 문화에 관심있는 라이더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sjlee@ridemag.co.kr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set_bicycle_click
default_side_ad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