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나눅스네트웍스, “여러분의 와후 키커 존을 보여주세요” SNS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20.02.28  08:55:47

공유
default_news_ad1

㈜나눅스네트웍스는 와후 피트니스의 스마트 트레이너 제품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여러분의 와후 키커 존을 보여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키커자랑’이라고 표현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키커, 키커 코어, 키커 스냅, 키커 클라임 등 와후의 스마트 트레이너를 이용하여 인도어 사이클링을 즐기고 있는 사용자들을 위해 당첨 사은품을 제공하는 것으로, 와후 키커 제품과 함께 하고 있는 사용자의 인도어 트레이닝 공간을 SNS에서 자랑해보자는 목적으로 진행된다.

‘전국키커자랑’이라고 표현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먼저 사용자의 집 또는 실내 공간에 키커, 키커 코어, 키커 스냅, 키커 클라임 등의 와후 스마트 트레이너가 설치되어 있는 공간이나 사용하고 있는 모습이 촬영된 동영상이나 사진을 #Wahooligan #와후키커 #전국키커자랑 등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단, 동영상이나 사진에는 와후 스마트 트레이너가 정확히 보여야 하며, 타사 제품은 이벤트 참여가 불가하다. 또한, 나눅스네트웍스의 인스타그램 계정(@nanux_networks) 팔로우해야 한다. 응모기간은 2월 28일(금)부터 3월 29일(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3월 31일(화)에 나눅스네트웍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지된다.

이벤트 당첨자 1명에게 와후 바이크 데스크(품번: WFDESK1), 3명에게 와후 티커 핏 심박센서(품번: WFBTHR03), 10명에게 즈위프트 기프트카드(품번: ZWIFTCD03) 등의 당첨 사은품이 증정되며, 사은품 발송은 4월 3일(금)이다.

이벤트 참여 관련 주의사항으로는 나눅스네트웍스 공식 유통업체, 딜러, 직원 및 후원사는 참여할 수 없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는 이벤트 참여 조건을 정확히 준수해야 한다. SNS에 업로드한 사진 또는 동영상은 반드시 전체보기로 설정해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이벤트 당첨에서 제외될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 당첨된 인원의 사진이나 동영상은 나눅스네트웍스에서 마케팅 활용 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한 경우 해당 항목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판단한다. 본인이 아닌 다른 사람의 사진이나 영상을 도용하거나 기타 부정한 행위 적발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다. 당첨자는 나눅스네트웍스의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되며, 당첨자 발표와 사은품 발송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도 있다.

한편, 스마트 트레이너는 자전거 훈련에 있어 결코 없어서는 안 될 장비로 여겨질 만큼 많은 라이더들이 사용하고 있다. 특히, 겨울철에는 야외 라이딩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적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실내에서 스마트 트레이너를 활용하여 훈련과 사이클링을 즐기는 것은 이미 현실이 됐다.

또한, 스마트 트레이너는 동계 시즌 훈련을 위한 장비로 인식되는 경향에만 머물지 않고 점점 변화해 가고 있다. 가상 인도어 트레이닝 플랫폼인 즈위프트, 그리고 사이클리스트와 철인3종 선수 등 지구력을 요구하는 운동선수들을 위한 훈련 플랫폼인 서퍼페스트 애플리케이션(앱)처럼 스마트 트레이너와 연동하여 사이클링을 보다 체계적이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서드파티 앱들이 생겨나고 활성화되고 있다.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sjlee@ridemag.co.kr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set_bicycle_click
default_side_ad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