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와후 키커 다이렉트 커넥트 액세서리 출시

기사승인 2021.01.27  11:09:05

공유
default_news_ad1

걱정없이 가상 라이딩 및 레이스를 마칠 수 있도록 설계된 키커 다이렉트 커넥트(KICKR Direct Connect) 액세서리를 발표했다. 키커 다이렉트 커넥트는 라이더가 최신 인도어 트레이너와 홈 네트워크를 유선으로 연결할 수 있는 전 세계 유일한 장치다. 현재 와후의 서퍼페스트(Sufferfest) 트레이닝 시스템, 트레이너로드(TrainerRoad), 풀가즈(FullGaz) 및 RGT Cycling과 호환된다. 즈위프트(Zwift)를 포함한 다른 플랫폼은 향후 몇 달 내에 호환될 예정이다.


와후 키커 제품 매니저인 타일러 해리스(Tyler Harris)는 "우리는 소비자에게 키커 트레이너를 홈 네트워크에 연결하는 방법을 제공하는 유일한 인도어 트레이너 브랜드임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무선 연결 시스템은 대부분의 라이더들이 잘 사용하고 있고 또한 매우 잘 동작하지만, 혹시 무선 연결에 문제를 겪고 있거나, 중요한 레이스 또는 운동을 즐기는 라이더들이라면, 키커 다이렉트 커넥트를 사용하여, 혹시 모를 끊어짐에 대한 불안감 없이, 더욱 편안한 마음으로 열정적으로 라이딩 할 수 있다." 라고 언급했다.

유선 연결을 위해서는, 사용자가 이더넷 케이블을 개인 컴퓨터 또는 홈 네트워크 라우터에 연결하고, 다른 쪽 끝을 키커 다이렉트 커넥트에 연결한 다음, 키커 트레이너 포트에 연결한다. 키커 트레이너를 PC 또는 홈 네트워크에 연결함으로써, 라이딩 환경이 무선 주파수 신호로 붐비거나, 라이딩 중 발생할 수 있는 신호 드랍 현상을 방지하는 안전장치로 사용할 수 있으며, 또한 가상 라이딩 장비에 대한 신뢰도가 최대한으로 요구되는 경우에 적합하다.

동급 최고의 주행감과 와후 에코시스템으로 많은 인도어 사이클리스트가 선택한 최신 버전의 5세대 키커 트레이너는 키커 다이렉트 커넥트와 호환되는 유일한 인도어 트레이너다.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sjlee@ridemag.co.kr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set_bicycle_click
default_side_ad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