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레이저, 새로운 최고급 기능을 갖춘 MTB 헬멧 자칼(Jackal) 출시

기사승인 2020.12.16  15:25:37

공유
default_news_ad1

레이저에서 MTB 라이더들을 위한 헬멧 자칼(Jackal)을 출시했다. 이번 신모델 자칼을 공개하며서 레이저는 MTB 라이더들이 트레일 라이딩을 하는 동안, 편안함과 즐거움 그리고 자유로움을 극대화할 수 있기를 원했다며 라이더와 그들의 장비 사이에 완벽한 매치를 만들기 위해 이번 신모델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모든 각도에서 편안함이 최적화되어, 라이더에게 최상의 트레일 라이딩 감각을 제공한다. 7개의 다른 쉘들이 각각의 캡을 형성하여, 고급스러운 헬멧이 된다. 통풍 채널의 적절한 배치를 통해 고글이나 안경을 착용한 상태에서도 최상의 냉각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레이저 헬멧의 뛰어난 조절 기능인, 어드밴스트 턴핏(Advanced Turnfit ®) 시스템을 적용하여, 수직 및 수평 조절을 가능하게 한다.


자칼(Jackal) 헬멧은 깔끔하게 마감 처리된 조절식 바이저, 범용의 후면 그립, 쉽게 열기 쉬운 초경량의 마그네틱 버클, 카메라 마운트가 포함되어 있어, 가장 극한의 라이딩에 필요한 모든 기능들을 갖추고 있다. 버지이아 테크(Virginia Tech)의 헬멧 안전 테스트 시설에서 시험을 거쳤으며, 안전에 대해 완벽한 별 다섯 개를 획득했다. 이로써 레이저는 별 다섯 개를 받은, 총 10개의 헬멧 모델을 보유하게 되었다.

 

레이저는 세계 최고의 MTB 선수들과 함께 헬멧을 만들고, 시험했으며, 이 같은 결과들을 얻기 위해 과정의 모든 단계에서 그들과 협력했다. 이러한 제품 개발을 위해 토마스 밴더햄(Thomas Vanderham)이나 2020 UCI 다운힐 월드컵(Downhill World Cup) 우승자인 매트 워커(Matt Walker)와 같은 라이더들과 경험했던 것은 모든 실제 라이딩에서의 변수들을 고려하는 데, 매우 큰 도움이 되었다. 전설적인 프로 MTB선수였던, 토마스 밴더햄(Thomas Vanderham)은 “자칼(Jackal)은 현재 살고 있는 지역에서 매우 적절한 헬멧이다. 많은 보호 기능을 제공하면서, 완전한 기능의 헬멧을 찾고 있는 대다수의 MTB 라이더들에게 권장한다.” 라고 언급했다.

자칼의 사이즈는 S(52-56 cm), M(55-59 cm), L(58-61 cm) 세 가지로 출시하며 사이즈별 무게는 S(340g. CE/CPSC), M(360g. CE/CSPC), L(390g. CE/CSPC) 이다. 안전을 위한 인증은 CE / CPSC / AS 세 가지를 받았고 컬러는 총 7가지로 매트 블랙, 매트 블루, 매트 다크 그린 플래쉬 옐로우, 다크 그레이, 매트 레드 블랙, 매트 레드 레인포레스트, 화이트 블랙 중 선택이 가능하다.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sjlee@ridemag.co.kr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