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인도어 시장의 새로운 도전자, 스테이지스 SB20 스마트바이크 출시

기사승인 2020.10.28  14:56:25

공유
default_news_ad1

Stages Cycling의 한국 디스트리뷰터인 스포츠온55과 익스피어리언스메이드는 스테이지스의 스마트바이크 카테고리 제품을 익스피어리언스메이드를 통해 국내 공급하는 것으로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익스피어리언스메이드는 국내 온라인 종합쇼핑몰과 소셜커머스를 통해 소비자가 온라인 상으로 스테이지스의 스마트 바이크의 시승 신청을 비롯해 견적 및 구매 서비스까지 전 과정을 처리할 수 있는 플랫폼을 2021년 1분기 완료를 목표로 구축하고 있다.

 

익스피어리언스메이드는 지난 9월 입고된 스테이지스 SB20 스마트바이크가 최근 국내 수요의 폭증으로 인해 조기 소진된 만큼, 12월 입고 예정인 모델에 대한 ‘사전예약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익스피어리언스매니저는 “코로나19와 함께 전세계 및 국내 사이클링 및 피트니스 시장에 큰 변화가 발생했습니다. 최근 소비자들의 홈트레이닝에 대한 관심으로 홈트레이닝 기구에 대한 문의와 판매가 폭증하며, 전세계적으로도 많은 관련 회사들이 충분한 물량을 생산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에 따라 한국의 소비자를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으며, 다양한 혜택과 함께 집에서 편하게 제품을 수령 받으실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입니다.” 라며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설명을 덧붙였다.

 

스테이지스 SB20 스마트바이크를 사전예약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5% 할인이 적용되어 3,705,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추가적으로 스테이지스 DASH M50 GPS 사이클링 컴퓨터가 증정된다. 또한 사전예약구매 고객에 대해 배송비와 설치비가 무료로 제공된다. 사전예약판매 모델은 스테이지스바이크 http://www.stagesbik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테이지스 SB20 스마트바이크는 실제 자전거를 타는 느낌, 실제 자전거와 같은 피팅감을 통해 기존 사이클리스트들이 쉽게 인도어 사이클링 환경에 적응해 트레이닝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스테이지스의 최고 분야인 파워 미터와 전자식 변속 그리고 부드럽고 조용한 카본 벨트 드라이브의 채용으로 집에서도 야외에서 라이딩 하는 것과 같은 느낌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동영상, 인도어 사이클링 플랫폼이나 모바일 앱과 호환된다.

 

올해 익스피어리언스메이드는 라이더와 소비자에게 다양한 제공될 다양한 판매 정책을 수립하고 2021년도부터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스테이지스바이크에 대해서도 소비자의 요구에 맞추어 공급을 확대할 예정이다.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sjlee@ridemag.co.kr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set_bicycle_click
default_side_ad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