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두카티 코리아, 2020 시즌 트랙데이 & PP CUP 성황리 종료

기사승인 2020.10.22  14:31:33

공유
default_news_ad1

두카티 코리아는 10월 16일(금) 영암 국제자동차경주장에서 마지막 ‘2020 두카티 코리아 트랙데이&PP컵'을 진행했다.

 

이날 트랙데이는 약 60명의 두카티 오너가 참여하여 트랙데이를 즐겼으며, PP컵에만 약 30여명이 참가하며 PP컵이 두카티 코리아의 시그니처 이벤트로 자리매김하였음을 체감케 하였다. 지난 9월 트랙데이가 코로나19의 여파로 취소된 데 이어 4개월만의 트랙 이벤트라 쌀쌀한 날씨가 이어졌음에도 참가자들의 표정은 밝기만 했다.

 

그리고 2020년 총 4회 동안 진행되며 두카티스티의 열정을 깨웠던 원 메이크 레이스 PP컵의 최종 시상식도 본인이 달렸던 서킷 위에서 진행되어 라이더들을 설레게 했다. 스타트 아치 아래 마련된 포디움에서 연간 획득한 누적 포인트의 합산 순위에 따라 총 1,800만원 상당의 두카티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바우처를 그린, 화이트, 레드 클래스별 1, 2, 3위에게 시상했다.

 

또한 두카티 트랙데이만의 묘미였던 DRE Track도 마무리되었다. 매 세션이 끝난 후 처음 두카티 슈퍼바이크에 입문하거나 트랙 초보자를 위한 맞춤식 DRE Track은 두카티 코리아에서 기존에 실시하던 DRE가 아닌, 트랙 라이딩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교육이다. 2020 KRRC 시즌 챔피언 송규한 선수를 비롯한 김인욱 선수, 두카티 DRE Track 과정을 수료한 전문 인스트럭터가 기본적인 라이딩 포지션부터 올바른 트랙 라이딩에 대해 교육을 진행하여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렇듯 올해만 총 3회를 개최한 트랙데이와 총 4회를 개최한 PP컵은 두카티 모터사이클이 트랙 위에서 발휘할 수 있는 최상의 퍼포먼스를 직접 느낄 수 있게 하여 두카티 모터사이클에 내재되어 있는 레이싱 DNA를 다시금 느낄 수 있게 했을뿐더러, 라이더들의 레이싱에 대한 열정을 채워주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두카티 코리아 김은석 대표이사는 “이제는 두카티 코리아의 가장 큰 행사가 된 트랙데이를 올해도 고객들과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했다. 횟수를 거듭할수록 참가자들의 기록이 점점 빨라지는 것과 같이 참가자 수가 늘어나거나 호평이 이어지는 게 뿌듯하고 행복했다. 또한 ‘DUCATI PP컵’이 마무리되며 시상식에서 진심으로 기뻐하고 트랙에 대한 즐거움을 온 몸으로 만끽하는 참가자들을 보며 나 역시 벅차고 즐거웠다. 앞으로도 두카티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니 2021년 이어질 트랙데이에 대해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sjlee@ridemag.co.kr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