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폭스바겐코리아, 10월 전 라인업 특별 프로모션 실시

기사승인 2020.10.06  17:40:15

공유
default_news_ad1

폭스바겐코리아는 10월 한달 간 폭스바겐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세단 아테온, 독보적인 준중형 베스트셀링 SUV 티구안과 국내 최초 3열시트 7인승 SUV 티구안 올스페이스, 플래그십 대형 럭셔리 SUV 신형 투아렉 등 폭스바겐 전 라인업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합리적인 가격 전략으로 비용 대비 가치를 높여 ‘수입차 시장의 대중화’를 선도하겠다는 폭스바겐코리아의 핵심 전략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10월 한달 간 아테온의 상위 모델인 ‘아테온 2.0 TDI 프레스티지’와 사륜구동 모델 ‘아테온 2.0 TDI 4모션 프레스티지’ 구입 고객이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17%, 현금 구매 시 15%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아테온 2.0 TDI 프리미엄’은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14%, 현금 구입 시 12%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아테온은 10월 한달 큰 폭의 할인 혜택으로 초기 구매 부담을 낮춰, 국산 세단 구입을 고려했던 많은 고객들의 선택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수입 SUV 중 최초로 누적 판매 5만대를 돌파한 독보적인 베스트셀러 티구안도 전 라인업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폭스바겐파이낸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최대 14%, 현금 구입 시 최대 12%의 할인 혜택이 라인업에 따라 각각 제공된다. 할인 혜택이 가장 큰 ‘티구안 2.0 TDI 프리미엄’의 경우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를 이용하면 3,600만원 대에 구입이 가능하다. 티구안의 각 라인업 별 할인 혜택을 적용하면 국산 및 수입 경쟁 차종과 비교해도 높은 가격 경쟁력을 갖추게 된다.

 

합리적인 대형 럭셔리 SUV, 3세대 신형 투아렉은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 이용 시 최대 14%, 현금 구매시 최대 12%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투아렉 전 라인업에는 기본 3년에 추가 2년, 합이 총 5년 또는 150,000km 선도래 기준의 보증 연장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모델에 따라 차량 반납 보상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최대 50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10월 중 폭스바겐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신차 보증 시작일로부터 6개월 내 1회 한도의 차량 점검 및 액체류 부품(탑업) 서비스 및 첫 공식 서비스 30% 할인을 제공하는 '신차 고객 대상 웰컴 서비스'와 블랙박스 장착 서비스가 함께 제공된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주요 소모품 항목을 3년 간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케어프리서비스’,  ‘사고차량 지원 프로그램’, 3년 보증 기간 이후에도 주요 소모성 부품 정비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 패키지’ 등 고객들의 유지보수의 부담을 줄여 총 소유비용을 낮추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모델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시승, 구매 상담 신청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sjlee@ridemag.co.kr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