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PRO 업그레이드 및 성능 향상을 위한 새로운 안장 핸들바 자전거 가방 신제품 출시

기사승인 2020.10.27  10:31:45

공유
default_news_ad1

PRO가 업그레이드 및 성능 향상을 위한 새로운 안장 핸들바 자전거 가방 신제품 출시했다. 이번에 PRO가 선보인 신모델들은 확장된 범위의 재설계된 안장, 프리미엄 그래블 가방, 바이브(Vibe) 알로이 핸들바로 더 나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향상된 제품군들이다. PRO는 이번 신모델들을 뛰어난 성능을 원하는 라이더들의 편안함, 제어, 공기역학, 속도, 지구력 그리고 모험을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의 향상을 위해 업그레이드되었다고 설명했다. PRO의 디자이너와 상품 개발자는 모든 분야와 성능 레벨의 사이클리스트들에게 스포츠 자전거 경험을 향상시키는 제품을 제공하는데 자부심을 느끼며, 2021년에는 올해 초에 출시되었던, 타르시스(Tharsis) 3파이브(3Five) 제품군과 같은 다른 흥미로운 신제품 외에도 확장된 범위의 안장, 팀 그래블 가방, 바이브(Vibe) 알로이 핸들바로 PRO의 기술력을 보여줄 것이라 전했다.


PRO 제품 개발팀 책임자인 마크 키커트(Mark Kikkert)는

“새롭게 디자인된 퍼포먼스 및 팀 팰컨(Falcon), 그리폰(Griffon), 터닉스(Turnix) 안장은 라이더가 PRO를 알고 신뢰하는 모양을 기반으로 합니다.”

“우리는 이미 검증된 제품을 적용할 때, 항상 주의를 기울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새로운 PRO 안장이 최적화된 전체 길이와 해부학적 형태로 인해 현대의 자전거에 더 잘 어울린다고 느꼈습니다.”

“PRO 바이브(Vibe) 에어로 알로이 핸들바는 브랜드 가치의 역사를 기반으로 합니다. 우리는 선수들과 고객으로부터 배우고, 열정적인 라이더인 제품 공학자들의 결과를 통합합니다. 이는 로드 사이클링에서 세계적으로 가장 진보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이상적인 조합입니다. 올해 우리는 모든 사람들이 인체 공학(Ergonomics) 뿐만 아니라 에어로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PRO 그래블 가방도 2021년에 업그레이드됩니다. 디스커버 팀(Discover Team) 가방은 내구성이 뛰어나고, 가벼우며, 완전 방수 기능이 있어, 현재의 그래블 라인업과 이 범주에 속해 있는 가방 카테고리에서 더욱 강력해집니다.”

라고 전하며 제품별 특징과 장점에 대해 언급했다.


팰컨(Falcon), 터닉스(Turnix), 그리폰(Griffon) 그리고 스텔스(Stealth) 스포츠 안장


신제품 출시의 헤드 라인은 재설계된 PRO 안장이다. PRO 스텔스(Stealth) 안장의 인기를 기반으로, 새로운 팰컨, 터닉스, 그리폰 안장은 기존 안장의 길이를, 라이더와 안장 사이의 접촉점의 압력 매핑에 대한 최신의 연구와 혼합했다. 각각의 이 새로운 안장들은 특정 스타일의 라이더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사이클리스트들은 PRO 안장 실렉터(Saddle Selector)를 사용하여,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안장이 무엇인지 결정할 수 있다.

팰컨(Falcon) 안장은 자전거에서 안정적이고, 공기 역학적이며, 공격적인 위치를 유지하는 유연한 라이더의 요구에 맞게 설계되었다. 모든 팰컨 모델은 해부학적으로 민감한 부위의 압력을 완화하도록 움푹 패인 아나토믹 핏(AF) 형태를 갖추고 있으며, 퍼포먼스(Performance) 및 팀(Team)에서 132mm 와 142mm 너비 옵션으로 제공된다. 둘 다 인-몰드 카본 강화 쉘과 경량의 PU 패딩이 특징이며, 공격적이고 공기역학적인 위치를 유지하면서, 편안함을 보장하기 위해 최적으로 배치되었다. 팰컨 퍼포먼스 안장은 가볍고 견고한 카본 레일 위해 설정되어 있고, 팰컨 팀 안장은 내구성이 뛰어난 스테인리스 스틸 레일을 특징으로 한다.

적당한 유연성을 가진 라이더에게 적합한 터닉스(Turnix) 안장은 압력 매핑 패딩(모든 새로운 PRO 안장과 마찬가지로 수천 개 자전거 피팅의 데이터와 협력하여 개발됨)과 독특한 모양의 조합을 통해, 다양한 라이더에게 적합한 균형 잡힌 압력 분포를 제공한다. 새로운 터닉스 안장은 해부학적 홈이 있는 아나토믹 핏(AF)의 팀 및 퍼포먼스 모델 또는 기존의 폐쇄형 디자인으로 제공된다. 모든 터닉스 안장은 132mm, 142mm, 152mm 너비 옵션으로 인-몰드 카본 강화 베이스와 경량 PU 패딩이 특징이다. 퍼포먼스 모델은 카본 레일로, 팀 안장은 스테인리스 스틸 레일로 되었다.

그리폰(Griffon) 안장은 자전거에서 직립 자세를 선호하는 덜 유연한 라이더를 위해 설계되었다. 이를 통해 라이더는 안장에서 더욱 많이 움직일 수 있지만, 어디든지 편안하게 앉아 있을 수 있다. 그리폰 퍼포먼스 및 팀 안장은 아나토믹 핏(AF)의 142mm와 152mm 너비 옵션으로 제공된다. 둘 다 인-몰드 카본 강화 베이스와 경량 PU 패딩을 특징으로 하며, 퍼포먼스 모델은 카본 레일, 팀 모델은 스테인리스 스틸 레일로 되어 있다.

새로운 PRO 안장 제품군을 완성하는 마지막 안장은 스텔스(Stealth) 스포츠로 인기있는 스텔스 제품군에 대한 추가 옵션은 2021년에 만들어졌다. 스텔스 스포츠 안장은 나머지 스텔스 제품군과 마찬가지로 짧은 디자인과 넓은 해부학적 홈을 자랑하지만, 크로몰리 레일에 장착되어 있다. 이로 인해 무게가 몇 그램 증가될 수 있지만, 카본 레일이나 스테인리스 스틸 레일의 스텔스 안장에 비해, 비용적으로 크게 줄어든다. 스텔스 스포츠 안장은 다른 안장들과 함께 인-몰드 카본 강화 베이스를 갖추고 있어, 라이더들이 자전거로의 효율적인 힘전달을 보장한다.


PRO 바이브(Vibe) 및 PLT 로드 핸들바
새로운 로드 안장들과 함께, 바이브(Vibe) 에어로 알로이 pursuit, 바이크 에어로 알로이, PLT 에르고(Ergo) 카본 핸들바가 출시된다. 6066 알로이 바이브 핸들바는 동급 최고 제품인, 바이브 카본 핸들바의 공기역학적 구조, Di2 변속 시스템 통합과 함께 인터널 케이블 라우팅 디자인을 적용함과 동시에 알로이 소재의 합리적인 가격과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


Vibe Aero Alloy Pursuit 핸들바는 레이스에 초첨을 두고 있는 사이클리스트들이 가장 기대할 수 있는 모델이다. 공기역학적인 탑 섹션과 Di2 변속 시스템 통합, 인터널 케이블 라우팅, 드롭 부위까지 컴팩트한 디자인, 10도의 플래어, 스템 클램프 포인트에서 후드까지 12도 전방 스윕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요소들이 결합되어 라이더에게 가장 효율적이고 공기역학적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바이브 알로이 핸들바는 바이브 알로이 에어로 pursuit 핸들바의 스윕과 플래어 없이, 보다 전통적인 플랫폼을 제공한다. 하지만, Di2 변속 시스템 통합, 인터널 케이블 라우팅, 공기역학에 최적화된 상단부와 6도 플래어 기능을 제공한다.


체중에 더 민감한 라이더들에게 추천할만한 PLT 카본 에르고 핸들바는 카본 구조와 인체 공학적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가볍고 편안하다. 컴팩트하고 인체공학적인 드롭, 오버사이즈 및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탑 섹션은 편안함을 보장한다. 36cm에서 46cm까지 6가지 너비로 제공되며, 각 사이즈는 특정 키의 라이더를 위해 최적화되어 있으며, PLT 카본 에르고 핸들바 사이즈의 독특한 리치, 드롭 그리고 인체공학적인 탑 섹션을 통해, 라이더는 키, 어깨 너비, 손 크기에 맞는 완벽한 핸들바를 선택할 수 있다.


그래블 핸들바

PRO는 그래블 라이더를 위해 두 가지의 새로운 그래블 전용 핸들바를 개발했다. LT 그래블 알로이 그리고 디스커버(Discover) 알로리 20 핸들바는 편안함과 제어력을 제공한다.


LT 그래블 알로이 핸들바는 40, 42, 44, 46cm 너비의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여, 대부분 라이더의 키에 적합하다. 단단하지만, 가벼운 6061 알로이 소재로 되어 있으며, 그래블 라이더들에게 이상적인 10도 플래어를 제공한다. 드롭에서부터 컴팩트한 밴드는 탑 또는 후드에서 드롭까지 손 위치를 쉽게 변경할 수 있어, 거친 지형에서의 컨트롤을 더욱 향상시킨다.


디스커버(Discover) 알로이 20 핸들바는 더 극적인 플래어를 제공한다. 20도 플래어 각도는 그래블 바이크의 한계를 뛰어넘고 싶어하는 그래블 라이더를 위해 더욱 넓은 포인트를 제공한다. 6066 알로이 구조로 구성되어, LT 그래블 알로이 핸들바보다 가볍지만, 동일한 강도를 가지고 있다. 40, 42, 44cm의 3 가지 너비를 제공하며, 세미-인터널 케이블 라우팅과 인체공학적 탑, 컴팩트한 드롭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디스커버(Discover) 그래블 자전거 가방

PRO의 디스커버(Discover) 제품군은 핸들바, 시트 포스트 및 스템에 국한되지 않고, 바이크 패킹 가방도 제공하는데, 이 범위는 새로운 프리미엄 그래블 가방과 컴팩트 핸들바 가방으로 2021년 신제품으로 확장되었다. PRO 디스커버 팀(Discover Team) 탑 튜브, 프레임, 시트 포스트 가방은 사이클링의 지평을 넓힘과 동시에 스몰 핸들바 가방은 기존 디스커버 가방 제품군에 추가된다. 바이크 패킹을 하려는 라이더들과 모험가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PRO 디스커버 팀 제품군의 다목적성, 흔들림 방지 디자인, 고급 소재가 적용돼 모두 접합된 이음새에 의해 가능한 완전 방수 구조를 자랑한다.


디스커버 팀 탑 튜브 가방은 700ml 용량으로 무게는 83g에 불과하며, 휴대 전화기, 보조 배터리, 에너지 바 등등 손이 가까이 닿을 수 있는 곳에 보관해야 하는 필수품들을 위해 완벽한 보관 공간을 제공한다.


디스커버 팀 프레임 가방은 탑 튜브 가방과 동일한 구조로 되어 있지만, 5.5L 용량이고, 무게는 135g이다. 아무리 거친 지형에도 흔들리지 않도록 탑 튜브와 시트 포스트에 단단히 고정되어 있을 수 있다.

프리미엄 제품군을 완성하는 디스커버 팀 시트 포스트 가방은 도로, 산악 자전거, 그래블 자전거에 묶여 있기 때문에 모든 사이클링의 모험가들에게 필수적이다. 10L 용량을 자랑하는 이 제품의 무게는 202g에 불과하며, 라이더가 빠르게 탈부착해야 하는 기타 품목들을 부착할 수 있도록 신축성있는 고무끈 스트랩이 있다.


기존의 PRO 디스커버 그래블 가방에 추가된 디스커버 스몰 핸들바 가방은 팀 제품군보다 더 무거운 소재로 제작된 표준 디스커버 제품군은 다목적으로 활용하면서, 바이크 패킹을 위한 다양한 보관 솔루션을 제공한다. 컴팩트한 디스커버 스몰 핸들바 가방은 자전거 핸들바와 스티어러 부위에 깔끔하게 고정된다. 2개의 수납 공간과 방수 구조로 되어 있어, 습한 날씨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물품을 안전하고 건조한 상태로 보관할 수 있다.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sjlee@ridemag.co.kr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set_bicycle_click
default_side_ad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