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와후, MTB 라이더를 대상으로 즈위프트 특별 세션 진행

기사승인 2020.05.12  10:07:06

공유
default_news_ad1

 

한 달에 걸쳐 진행되는 가상의 그룹 라이딩은 스타 운동 선수를 중심으로, 매주 다양한 기회를 제공한다.

코로나-19 바이러스(COVID-19) 영향으로 현재 많은 트레일이 닫힌 상황에서, 운동선수들이 사회적 거리를 더 쉽게 유지하기 위해, 인도어 사이클링을 선택한 와후는 산악자전거 라이더들이 이 세션을 통해 스포츠 스타들과 연결될 수 있도록 지원하기를 결정했다.

 

와후의 이 특별한 세션은 5 월 6 일부터 지속될 예정이다. 대부분의 선수들이 참가할 수 있도록 5 월의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시간대에 따라 다름)에 3 회씩 제공될 예정이다. 각각의 라이딩에는 리더 역할을 하는 서로 다른 MTB 프로 선수들이 포함되어 있고, 라이드 참가자들과 채팅을 할 수도 있습니다. 참가자들은 전례 없는 글로벌 건강 위기 상황에서 우리 사회가 직면해 있는 과제들에 대해 논의할 수도 있고, 다 함께 자전거를 탈 수 있는 페이스로 라이딩을 유지한다.

와후(Wahoo)의 글로벌 마케팅 부사장인 콜린 유스타스(Colin Eustace)는 “많은 곳의 트레일이 운영되지 않고 있고, 또한 너무 붐비게 되면, 안전한 라이딩을 보장할 수 없기 때문에, 산악자전거 선수들이 더 안전한 환경에서 함께 자전거를 탈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고 싶었다. 또한 이 기회는 세계적인 팬데믹 상황에 관계없이, 많은 산악자전거 라이더들에게 이례적이고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상호 작용의 한 종류로서, 아주 유명한 스타들과 함께 라이딩 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라고 언급했다.

EWS 라이더인 카로 게릭(Caro Gehrig)은 “엔듀로 월드 시리즈(EWS) 선수들을 위한 단독의 라이딩 이벤트를 만들기 위해 스폰서인 와후(Wahoo)를 만났을 때, 나는 몇 주 후에 우리가 이것으로 끝날 것이고, 전체 시리즈에 참여하기를 간절히 원하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선수 목록에서 우리 자신들을 보게 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대회 진행 없이도, 선수와 팬 모두가 함께 라이딩 할 수 있는 놀라운 기회입니다. 이 힘든 시기에 소통을 할 수 있는 동시에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멋진 방법입니다. 나는 이 가상의 공간을 제공해준 와후와 즈위프트에 너무나 감사하고, 몇몇의 선수들과 MTB 팬들이 만날 시간이 정말 기다려집니다.
매주 라이딩을 하는 것은 다소 평범하면서 사회적인 부분이지만, 이번 달은 단지 재미를 위해, 모두가 서로 경쟁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MTB ‘로얄 럼블(Royal Rumble)’ 로 마무리될 것입니다”. 라고 전했다.

라이딩 리더로는 트로이 브로스넌(Troy Brosnan), 브룩 맥도널드(Brook Macdonald), 노가 코렘(Noga Korem), 샘 힐(Sam Hill), 아니타(Anita), 카로 게릭(Caro Gehrig) 등 다운힐(Downhill), 크로스 컨트리(Cross Country), 엔듀로(Enduro)를 포함한 종목에서 50 명 이상의 프로 선수들이 있다.

모든 이벤트는 4 주 동안 모든 시간대를 주 2 회씩 총 24 회 진행될 예정이다.

페테 스테티나(Pete Stetina)와 함께하는 페테(Pete)의 그래블 라이딩을 포함하여, 와후 운동 선수들이 주최하는 다른 가상 이벤트로는 얀 프로데노(Jan Frodeno)의 프로디시모(Frodissimo) 금요일, 루시 찰스-바클래이(Lucy Charles-Barclay)와 함께하는 팀 찰스-바클래이(Team Charles-Barclay) 트랙 클럽이 있다. 

 

[ 즈위프트 특별 세션에 관한 다른 시간대 별도의 일정]

즈위프트 : https://zwift.com/events/series/wahoo-shred-sessions/

라이드 매거진 편집부 sjlee@ridemag.co.kr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set_bicycle_click
default_side_ad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