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두카티 코리아, 연간기획 ‘2020 두카티 엔듀로 아카데미’ 오픈

기사승인 2020.04.24  10:05:29

공유
default_news_ad1

두카티 코리아가 오는 5월 2일(토) 경기 양주시 일대에서 ‘2020 두카티 엔듀로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작년에 이어 진행되는 아카데미에서는 참가자의 니즈를 반영하여 간단한 이론교육과 배운 것을 토대로 임도 및 공도에서 라이딩 할 수 있는 어드벤처 투어 형식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엔듀로 아카데미는 기존 멀티스트라다와 스크램블러 오너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그 동안 오프로드는 어떻게 달려야 할지 몰랐던 초보 혹은 입문자 라이더들의 호응과 성원을 얻어왔다.

이번 엔듀로 아카데미는 루트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근육이 놀라 사고가 나지 않도록 스트레칭 등으로 시작하여 투어를 진행한다. 임도 및 공도 주행이 가능한 멀티스트라다, 스크램블러 오너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배운 것을 활용할 수 있도록 숙련자가 선두를 달리며 라이딩 기술은 물론이고 오프로드 라이딩에 대한 적절한 팁을 얻을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단, 반드시 오프로드 타이어를 창작하여야 한다.

또한 오는 6월에는 엔듀로 아카데미에서 한 단계 더 확장된 엔듀로 랠리를 진행할 계획이라 밝혔다. 다양한 난이도가 섞인 임도 코스를 주행할 엔듀로 랠리에서 성취감과 동시에 두카티 멀티스트라다 및 스크램블러 라인의 성능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

김은석 대표이사는 “엔듀로 아카데미를 통해 습득한 기술들을 실제 라이딩에 접목할 수 있어야 교육에 대한 보람이 생긴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간단한 이론교육과 함께 실제 임도나 공도를 직접 달리며 배운 것을 실행해볼 수 있도록 투어 형식으로 아카데미를 기획하게 되었다. 올해 이어질 엔듀로 아카데미와 함께 조만간 진행될 엔듀로 랠리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sjlee@ridemag.co.kr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