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나눅스네트웍스, 카머 헬멧 ‘수퍼 워런티’ 프로그램 시행

기사승인 2020.03.24  15:47:08

공유
default_news_ad1

㈜나눅스네트웍스는 카머(Karmor) 헬멧에 대한 수퍼 워런티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4월 1일(수)부터 시작되는 수퍼 워런티 프로그램은 ‘카머 헬멧을 사용하는 고객들의 안전을 보호한다’는 의미와 함께 ‘언제나 안전한 라이딩을 추구한다’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워런티 프로그램의 주요 내용은 사용자가 구매한 카머 헬멧이 어떠한 이유로든 파손되었을 경우, 나눅스네트웍스에서 별도의 공식 절차에 따라 파손된 헬멧의 대체상품을 무상 교환 또는 새로운 카머 헬멧 구매 시에 50% 할인된 금액으로 지원한다는 것이다.

워런티 프로그램의 적용 기준은 헬멧 구입일이 1년 이내일 경우, 나눅스네트웍스에서 유통된 카머 헬멧이 파손됐다면 무상으로 대체품이 교환 지급된다. 단, 이와 같은 무상 교환은 1회에 한정된다. 또한, 헬멧 구입일이 1년 이상일 경우, 나눅스네트웍스에서 유통된 카머 헬멧이 파손됐다면 50% 할인된 금액으로 카머 헬멧을 구매할 수 있다. 단, 50%의 할인율은 나눅스네트웍스의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워런티 프로그램을 제공받기 위해서는 공식적인 절차가 따르는데, 고객은 파손된 카머 헬멧과 함께 구매영수증을 지참해 나눅스네트웍스에 등록되어 있는 자전거 매장을 방문해야 한다. 해당 매장에서 상담을 통해 고객이 교환이나 구매하고자 하는 카머 헬멧을 선정하면 파손된 헬멧은 구매영수증 및 A/S신청서와 함께 동봉해 나눅스네트웍스로 발송된다. 나눅스네트웍스로 입고된 제품은 적용 기준에 따라 자체적인 검증 과정을 거쳐 해당 매장으로 대체 상품이 발송되며, 매장에 도착한 상품이 사전에 요청했던 상품과 맞는지 확인을 마친 후 고객에서 전달된다.

나눅스네트웍스의 이용 약관에 따라 워런티 프로그램은 카머 헬멧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된다. 해당 프로그램이 시행되기 이전 구매자의 경우에도 구매 영수증이 없을 시, 2019년 10월 1일(일)을 기준으로 적용되며, 구매영수증이 있을 시, 영수증에 기재되어 있는 구매일을 기준으로 적용된다. 워런티 프로그램은 파손 헬멧의 교환이나 구매는 해당 제품을 맡긴 매장에서 진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나눅스네트웍스의 상황에 따라, 별도의 사전 공지 없이 취소되거나 변경될 수 있다.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나눅스네트웍스에서 유통된 카머 헬멧이 어떠한 사유로 인해 파손되었다면, 무상 또는 할인된 금액으로 카머 헬멧을 교환 및 구매할 수 있다. 단, 헬멧 파손에 대한 판정은 카머 헬멧의 공식 유통사인 나눅스네트웍스에서 진행한다. 파손된 헬멧이 더 이상 출시되지 않는 경우, 대체품은 원래의 제품에 가장 가까운 최신 모델로 선정된다. 또한, 동일한 색상의 제품을 지급할 수 없는 경우, 고객에게는 기존 제품 범위 내에서 다른 색상의 제품으로 제공된다.

파손된 제품의 교환이나 구매지원 프로그램은 반드시 나눅스네트웍스에 등록된 자전거 매장을 통해 진행된다. 또한, 제품 교환이나 구매, 반품 시에 발생할 수 있는 운송비는 개인이 부담함을 원칙으로 하며, 나눅스네트웍스에서는 별도의 운송비를 부담하지 않는다. 온라인 구매자의 경우, 해당 웹사이트에서 구매한 영수증을 첨부해야 하며, 구매영수증에 구매일시, 구매처, 제품, 금액이 명시되어 있어야 한다.

나눅스네트웍스 관계자는 “카머는 생산을 제외하고, 국내에서 설계, 디자인, 개발 및 검사까지 진행하는 스포츠 대한민국 헬멧 브랜드”라며 “그 무엇보다 자전거 라이더들의 안전을 중시한다”라고 말했다.

카머는 신제품인 피엔자와 프렌다를 비롯해 멜라노, 디트로, 페록스, 아스마, 스토니 등의 헬멧을 출시한 바 있으며, 카머 헬멧은 전국의 나눅스네트웍스 대리점(www.nnxsports.com/shop/service/dealer.php?&)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sjlee@ridemag.co.kr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set_bicycle_click
default_side_ad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