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나눅스네트웍스, ‘시마노 #브레이크 챌린지’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20.03.20  09:39:25

공유
default_news_ad1

㈜나눅스네트웍스는 산악자전거에 대한 관심도 높이는 동시에 산악 라이더들의 즐거운 산악 라이딩을 지속할 수 있도록 하는 목적으로 ‘#브레이크챌린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신만의 멋진 브레이킹 실력을 뽐내주세요!”라는 구호를 내세운 이번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시마노의 유압식 디스크 브레이크가 장착된 산악자전거를 타고 풀브레이킹하는 영상을 30초 내외로 촬영한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브레이크챌린지, #산악자전거, #shimanomtb 등의 필수 해시태그 3종과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촬영 방법이나 내용은 자유이며,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시마노 브레이크가 영상 중간 또는 사진으로 업로드된 것을 확인할 수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브레이크 레버 및 브레이크 캘리퍼 피스톤 또는 XTR, XT, SLX 등 시마노의 MTB 그룹셋의 로고가 보이는 영상과 사진을 업로드해야 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3월 20일(금)부터 4월 12일(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4월 16일(목)에 나눅스네트웍스 공식 SNS 계정(www.instagram.com/nanux_networks)을 통해 공지된다. 이벤트 당첨 사은품은 파워풀(Powerful) 1명에게 시마노 에스파이어(S-Phyre) XC901 슈즈, 쿨(Cool) 1명에게 시마노 에스파이어(S-Phyre) XC901 슈즈, 이지(Easy) 5명에게 시마노 미니 릴렉스체어가 증정된다. 

해당 이벤트는 나눅스네트웍스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공식 유통업체, 딜러, 직원 및 후원사는 참여할 수 없다. 또한, 이벤트 참여 조건을 정확히 준수해야 하며, 타인의 동영상을 도용 및 부정한 행위로 참여했을 시, 당첨에서 제외된다. 영상 및 사진 촬영은 반드시 안전한 장소 및 상황에서 해야 하며, 나눅스네트웍스는 본 이벤트 참여함에 있어 개인의 부주의와 무리한 기술 사용 등으로 인한 사고나 기재 고장 발생 시, 책임지지 않는다. 당첨자는 나눅스네트웍스의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되며, 당첨자 발표 및 사은품 발송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도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

한편, MTB라고 짧게 줄여 부르는 산악자전거에서 유압식 디스크 브레이크의 사용은 필수적이다. 대부분의 산악 라이더들은 산악 코스 라이딩을 하는데 있어, 유압식 디스크 브레이크를 보다 안정적이고 안전하게 그리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요소로 인식하고 있다.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sjlee@ridemag.co.kr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set_bicycle_click
default_side_ad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