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삼천리자전거, 유모차형 접이식 세발자전거 ‘케디’ 출시

기사승인 2020.03.19  14:00:53

공유
default_news_ad1

자전거 전문 기업 삼천리자전거가 전문 기술과 다양한 편의성을 총 집약한 유모차형 접이식 세발자전거 신제품 ‘케디(Kedi)’를 출시했다. 아이와 부모가 함께 외출할 때 더욱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유모차형 세발자전거’는 삼천리자전거가 2013년 업계 최초로 출시한 이후 지금까지 우수한 품질력이 입소문을 타면서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제품군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케디는 몇 번의 조작만으로 간편하게 차체를 접을 수 있는 프리미엄 접이식 세발자전거다. 최대 115cm 신장과 25kg의 체중을 가진 아이가 이용할 수 있는 케디의 가장 큰 특장점은 접으면 한 손으로도 간편하게 들고 이동할 수 있을 정도로 콤팩트한 차체와 8.7kg의 가벼운 무게에 있다. 알루미늄 합금으로 제작된 케디는 성인 여성 혼자서도 손쉽게 제품을 이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접으면 차체가 작아지기 때문에 승용차의 트렁크에 무리 없이 실을 수 있다. 또한, 지하철과 같은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이동이 용이하다.

여기에 성장단계별 4단계 변형 시스템은 기본, 아이의 안전과 편안한 주행을 위한 장치와 엄마를 위한 편의 기능을 모두 적용했다. 케디의 또 다른 특장점은 ‘4단계 성장 맞춤 시스템’이다. 엄마와 아이가 서로 마주 볼 수 있는 ‘유모차 마주보기 단계’, 엄마가 단독으로 주행하는 ‘유모차 단계’, 보호자의 손잡이로 아이의 세발자전거 이동을 도와주는 ‘보호자 어시스트 단계’를 거쳐 혼자 자전거를 타는 ‘독립형 세발자전거 단계’까지 성장 단계별로 제품을 변형해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가벼운 유모차형 접이식과 4단계 성장 맞춤 시스템이라는 특장점 이외에도 케디에는 대략 10가지 이상의 특징이 있다. 탈부착이 가능한 보조차양은 넓고 깊은 캐노피로 자외선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해준다. 또한, 케디를 접었을 때 손잡이를 이용해 보호자가 쉽게 이동시킬 수 있다. 아이 핸들바와 앞바퀴의 연동을 해제시켜주는 핸들 클러치를 이용해 보호자의 손잡이로만 조향할 수 있어 더욱 안전하다. 아이가 페달을 돌려도 보호자의 주행에 방해되지 않도록 페달 클러치를 이용해 앞바퀴와의 연동을 해제할 수 있다.

각도 조절 등받이를 뒤쪽으로 눕히면 아이가 안락하게 휴식할 수 있으며, 보다 안정적인 주행을 위해 등받이를 앞쪽으로 세울 수 있다. 보호자의 신장을 고려한 높이 조절 보조 손잡이가 적용된 케디는 보호자와 마주보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아이와 보호자 간의 교감을 통한 정서적 안정감을 형성할 수 있다. 또한, 보호자 또는 아이를 고려해 수납할 수 있는 푸시바 가방과 컵홀더를 통해 효율적인 보관이 가능하며, 보조가방은 아이가 장난감 및 다양한 용품을 담아 스스로 메고 다닐 수 있도록 했다. 보조가방 어깨끈은 깔끔하게 포켓에 넣을 수 있다.

페달에 발이 닿지 않는 아이들의 체형 또는 사용 환경에 따라 보조발판은 탈착이 가능하다. 특히, 케디는 아이를 위한 안전장치와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아이들이 안전벨트를 보다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어깨, 배, 다리 등을 감싸는 ‘5점식 안전벨트’를 적용했으며, 안전하게 승하차를 할 수 있도록 개패형 안전 가드를 장착했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엄마와 아이 모두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우수한 품질을 보증하는 삼천리자전거의 전문 기술과 다양한 편의 기능을 총 집약해 유모차형 세발자전거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신제품 케디를 통해 아이는 보다 안전하고 즐겁게, 엄마는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이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멜란지 블랙, 멜란지 그레이, 멜란지 메이플 레드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케디의 권장소비자가격은 25만원이며, 삼천리자전거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삼바몰(www.sambamall.com)에서 20% 할인된 20만원의 금액으로 주문할 수 있다.

한편, 삼바몰은 전문 미케닉이 자전거를 조립 후 집 앞으로 배송해주는 ‘프리미엄 배송’ 또는 원하는 대리점에서 원하는 시간대에 자전거를 배송받을 수 있는 ‘대리점 픽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삼바몰을 이용해 케디를 구매하면 케디 전용 앞/뒤 휠 커버가 증정되는 이벤트 등이 진행되고 있으며, 해당 이벤트는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sjlee@ridemag.co.kr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