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로얄엔필드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픈 기념 ‘기분 좋은 60 프로모션’ 실시

기사승인 2020.03.11  15:40:41

공유
default_news_ad1

정통 클래식 감성이 가득한 실루엣과 빅 싱글 & 650cc 트윈 엔진을 장착한 모터사이클로 클래식 모터사이클을 사랑하는 라이더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로얄엔필드코리아(기흥인터내셔널)는 라이딩 시즌이 시작되는 3월에 발맞춰 공식 온라인 쇼핑몰(이하 공식 쇼핑몰)을 새롭게 선보인다. 

60대 한정 기분 좋은 60 프로모션

로얄엔필드코리아의 공식 쇼핑몰은 일반적으로 의류 및 액세서리만 취급하는 기존 쇼핑몰과는 차별된 모터사이클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이 주목할만하다. 물론 정식 수입되는 로얄엔필드의 모든 의류와 라이딩 기어, 액세서리와 각종 부품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로얄엔필드 정품 헬멧 증정

로얄엔필드코리아는 이번 공식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기분 좋은 60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직 온라인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클래식 500, 뷸렛 500, 히말라얀 이상 3개 차종을 대상으로 60대 한정으로 60개월 무이자 혜택 및 로얄엔필드 정품 헬멧을 증정한다.

온라인 예약 구매 방법은 간단하다. 쇼핑몰에서 원하는 차량을 선택한 후 계약금(20만원)을 입금하면 배정된 로얄엔필드 세일즈 담당자가 매장 방문 및 상담 일정을 조율한다. 이 후에는 시승 및 세부 조율을 통해 구매를 결정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 이용 고객은 60개월 무이자 할부 구매 및 최대 60만 크레딧 제공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로얄엔필드 공식 쇼핑몰 및 ‘기분 좋은 60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royalenfield.kr 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sjlee@ridemag.co.kr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