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카머 인스타그램 소문내고 전기자전거 & 헬멧 받자!

기사승인 2020.03.09  10:03:51

공유
default_news_ad1

- 나눅스네트웍스, 헬멧 브랜드 카머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이벤트 진행

㈜나눅스네트웍스는 순수 한국 브랜드 카머 헬멧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오픈을 기념해 ‘카머 인스타그램 팔로우 &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9일(월)부터 3월 22일(일)까지 14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카머 인스타그램 계정(https://www.instagram.com/karmor_helmet/)을 팔로우한 후,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친구 무한 소환과 함께 댓글로 계정 오픈 축하 인사말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는 카머 라이드 패키지 상품이 증정되며,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특히, 그 누구보다 열정적인 댓글 참여자 1명에게 증정되는 카머 라이드 패키지는 알톤 니모 FD 플러스1 전기자전거와 카머 프렌다 헬멧으로 구성된 107만원 상당의 상품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3월 24일(화) 카머 인스타그램(@karmor_helmet) 계정을 통해 발표되며, 비공개 계정은 당첨에서 제외된다.

나눅스네트웍스 관계자는 “그동안 카머 헬멧에 대한 소식들은 나눅스네트웍스(@nanux_networks)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들과 함께 홍보되어 왔는데, 브랜드 론칭 5주년을 맞이한 카머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앞으로 보다 적극적으로 브랜드를 알리고, 소비자들과 더 가까이에서 소통하고자 한다”며 “자사의 독자적인 브랜드(Private Brand)인 카머 헬멧의 새로운 소통 채널이 될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과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카머 인스타그램 계정은 앞으로 헬멧의 개발이나 디자인, 테스트, 스폰서십 라이더, 이벤트 등 카머 헬멧과 관련한 흥미로운 소식과 콘텐츠들을 다양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sjlee@ridemag.co.kr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set_bicycle_click
default_side_ad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